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okza 작성시간 26.06.21 오히려 좋아 ㅎㅎ 너 같은 애들이 디스하는 사람은 우리편이라는 인증이 되거든
-
작성자이나라 작성시간 26.06.21 코로나때 주접 떠는거 보고 걍 예능인 그이상 그이하로 안 봄
-
작성자녹색인간 작성시간 26.06.21 자기가 그럴게 느꼈다는데 뭐랄꺼 있나 다 같은 생각을 해야 허는것도 아니지
1.2번은 상당부분 동의 3.4번은 좀 아닌것 같음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작성시간 26.06.21 너는 개념이 없다.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22 문재인,조국까지는 어느정도 인정하는데
다른 둘에 대해서는 전혀 못보네
그런 눈으로 함부로 입과 손가락을 놀리면
스스로를 갉아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