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아니 국방부가 이래도 돼?

작성자그걸 말이라고 해?|작성시간26.06.20|조회수1,571 목록 댓글 8

https://youtu.be/Nbt1uq_rJ6E?si=2-qIWO33q6T1_Jt0


골때리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도 몰라!1 | 작성시간 26.06.20 이나라는 중국 속국됐다가 멸공국 됐다가 그러나요??
  • 답댓글 작성자네발자동차 | 작성시간 26.06.20 붇동산 아니면 중국?ㅋㅋ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요 이종 | 작성시간 26.06.20 ㅋ 오 다른글에도 댓글은 달긴다네요?
  •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20 대변인이라는 사람 수준이 ..가관이네요
  • 작성자저어새 | 작성시간 26.06.21 대변인은 머하는사람이야 오ㅐ저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