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국방부가 이래도 돼? 작성자그걸 말이라고 해?|작성시간26.06.20|조회수1,57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Nbt1uq_rJ6E?si=2-qIWO33q6T1_Jt0골때리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도 몰라!1 | 작성시간 26.06.20 이나라는 중국 속국됐다가 멸공국 됐다가 그러나요?? 답댓글 작성자네발자동차 | 작성시간 26.06.20 붇동산 아니면 중국?ㅋㅋ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요 이종 | 작성시간 26.06.20 ㅋ 오 다른글에도 댓글은 달긴다네요?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20 대변인이라는 사람 수준이 ..가관이네요 작성자저어새 | 작성시간 26.06.21 대변인은 머하는사람이야 오ㅐ저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