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갓모닝충청ᆢ뉴이재명 분석

작성자로도스MAN|작성시간26.06.20|조회수1,836 목록 댓글 23



대통령님 이번이 마지막기회다ㆍ

문통 초청정도 하는지 보겄다

선문답ㆍ정치강의ㆍ가르치려드는거 이제
귀에들어오다 안하고 듣기도싫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즈베리파이 | 작성시간 26.06.21 예전부터 느꼈는데 굿모닝충정은 지역언론으로 있을 사이즈가 아님.. 한겨레 경향보다 훨씬 괜찮음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21 이름이 좀 유치해보였는데 좀 치네? 오~
  • 작성자임대박 | 작성시간 26.06.21 좀 늦었다고 봄,
    그 유능한 이잼이 지금 상황을 모를리 없음,
    지금까지 왔다는건 이제와 정리한다고 될일이 아니라 사과,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수습이 될 수도 있다임
  • 답댓글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22 시간은 있긴합니다
    다만 최악으로 가지 않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