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노무현의 친구 문재인, 이재명의 친구 이동형

작성자주몽.|작성시간26.06.21|조회수1,358 목록 댓글 19

사람은 친구를 보면 알 수 있다죠.

 

어제오늘 유튜브, 쓰레드, 트위터에서 저 문구가 화제더군요. 신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저뿐만아니라 민주당의 근본 지지층, 전통 지지층이 급속도로 식어가는 것이 느껴집니다.

 

식어가는 마음에

어제 기자회견이 얼음을 퍼붓는 느낌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21 미스터무명 해결 방법은 저같은 머리가 나쁜 사람들도 아는데 안하네요..어렵지도 않습니다.. 그렇게 하는데도 설치면 그들이 범인이고 나쁜 놈들이겟죠

    언급하신 편승하는 세력들도 이잼이나 청와대에서 뉴이재명들에게 경고 한마디 하고 문통이랑 만나서 식사 한끼 하시고 우리는 원팀이다..말 한마디하면 상당수 봉합 될겁니다.. 왜 안하는지는 의문입니다

    + 왜 몇개월 내내 전직 대통령 유시민 김어준 조국 정청래를 비판이 아닌 일베식 멸칭 까지 써가면서 끊임없이 악마화 하고 조롱 하는데 왜 이 사람들이 계속 직책을 받는지도 솔직히 도저히 모르겠습니다..그러니 갈수록 더 심해지죠 ..어 욕하고 조롱하니까? 한자리 받네? 그럼 나도...이러니 진정되기는 커녕 더 악화되고 있죠..이것만 먼저 잡아도 다수의 당원들 불만이 봉합될거고 ..이잼 믿고 지지한다,조롱하지마 한마음으로 싸우는 당원들,지지자들이 훨씬 많아질겁니다...방관 & 부추긴다 이런 의심을 하기 싫은데 자꾸 하게 만듭니다..왜 직책을 주는지 아무리 생각하고 또 생각해도 도무지 이해가 안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21 검성진산월03 맞아유
    문프와 만나는 자리 한번 만들면
    조용해질거 같은데 말입니다.

    그러나
    이잼을 뽑아준 지지자로서
    일단은 지켜보고 싶네유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21 미스터무명 여전히 믿고 싶으니 이런 쓴소리?비판이라도 하는데 최근 인사도 그렇고 앞으로 이게 몇개월만 더 가면 돌이킬수 없는 최악의 결과가 나올수도 있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21 검성진산월03 맞아요

    이게 무관심으로 바뀌면
    너무나 큰일이쥬

    비판은 하되
    조롱은 하지말자

    그리고 좀더 한발 물러서서
    지켜보자

    일단 제 생각은 그렇습니다
  • 작성자rpmdown | 작성시간 26.06.21 그놈의 친구 칭구 언제까지 우려먹을건지 노통이었다면 국정농단 독재자의 딸 범죄자 절대 복권했을리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