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청래를 지지하는 이유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21|조회수1,561 목록 댓글 25

정청래에 대한 김총수의 평만 보실려면

10분 이후 부터 보시면 됩니다




정청래를 뭐 많이 좋아하거나

정청래가 당대표가 안되면 민주당은

답이 없다? 이정도 까지 지지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정청래 vs 김민석 송영길

여기서 선택이라면 백번,천번을 생각해도

저의 선택은 정청래입니다..

적어도 이 사람은 의리가 있고 위 영상에

김어준이 말한거 처럼 단심이 있고

이잼 정부나 민주당,당원들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최선을 다할거라는 그런 믿음은 있습니다

꼭 연임에 성공하길 바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옳으신 말씀입니다..그리고 정권연장을 위해서 뉴이재명은 저는 쳐내야 된다고 봅니다
  •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21 이견의 여지가ㅈ없음
  • 작성자나른한봄날의곰 | 작성시간 26.06.21 동감^^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22 다들 그렇듯
    정청래가 큰 인물이고 대통령 감이고
    그래서 지지하는게 아니긴하죠
    그 정청래 마저 넘어설 인물이 안보이고
    정청래 반대편 세력에 대한 반감이 너무 강하니까
    그리고 정청래는 적어도 당원들 배신하지 않으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