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뉴공 + 다스뵈이다 통합

작성자오즈온|작성시간26.06.21|조회수1,115 목록 댓글 9

https://www.youtube.com/shorts/5VPUjUpU6VI?feature=shar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21 이거진짜 좋을것같아요 ㅎㅎㅎㅎ 금요일마다 다들 엄청 신나실듯요 ㅎㅎㅎ 이재석 앵커는 빼구요 너무너무 기대하고있어요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 작성시간 26.06.21 옛날처럼 음식 팔았으면 좋겠슺니다
    라면 맛있었는데..
  • 작성자10분후 잘예정 | 작성시간 26.06.21 재밌을거 같아요
    한번은 꼭 가봐야지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22 정제되지 않고 지르고
    그걸 편집해서 최대한 거르는 맛이 있던게 다스뵈이다인데
    그걸 포기한다는건 너무 아쉬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