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SK하이닉스 일본에 반도체 공장 건설? "국가전략산업을 왜 일본에??"

작성자전지적뚱보시점|작성시간26.06.21|조회수1,575 목록 댓글 14

https://youtube.com/shorts/HnT2BVFm2pA?si=VA_JrYSuV2hnA_u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종니은 | 작성시간 26.06.21 코코넛빵 근거는있나요?
  • 작성자이나라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을 믿어? ㅋㅋ 조만간 기소되서 다뺏긴다 ㅋㅋ 르노랑 라인 처럼 ㅋㅋ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21 라인 닛산 보고도 저생각이면 뭐
    좋겠다 일본은 뉴이재명이 오세훈이 한동훈이
    정치적 부활해줬듯이
    최태원이가 일본 반도체 부활시켜주는구나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21 2222
  • 작성자tiktak | 작성시간 26.06.21 글쎄다.... 큰재앙이 될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