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지방선거에서 정청래 포함한 지도부의 선거 전략을 맹비판하는 서복경 대표

작성자오븐구이 001|작성시간26.06.21|조회수892 목록 댓글 12

개인적으로 이 분 말이 제일 맞는듯

정청래 대표는 선거기간 내내 호남에서 살다시피 했죠.

https://youtube.com/shorts/Kp3WtA7HD3Y?si=CMYNHFTKUCBk_l_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21 왜 당대표 갖고만 그러는지.
    총괄선대위원장은 뭐했고,
    공천관리위원장은 뭐했고,
    지역위원장들은 뭐했는데 그럼?
    각 선거캠프는 뭐했어?

    지선, 총선은 정부 중간 평가야.
    그건 간과하고
    그냥 무조건 여당 대표 잘못이다?
    전혀 동의 안됨.
  • 작성자황비홍 | 작성시간 26.06.21 저여자 누군지 모르는데 희안한 논리로 1인1표 비난 했는데 뭐냐면 민주당은 당원이 주인 아니라함. 이유가 뭐냐면 당비보다 국고 보조금이 더 많아서 당원이 주인이 아니고 국민이 주인이라 하면서 1인1표 비난. 당원은 국민이 아니고 당나라 사람이라는건지. 그리고 다수 당원의 뜻이 대로 해야지 소수 국회의원 뜻대로 하자는건가. 하여튼 정신상태가 이상한 사람임.
  • 작성자바람에몸실어 | 작성시간 26.06.21 청래형 가즈아
  • 작성자white dove | 작성시간 26.06.21 청래형이 역시 사람 좋구나야
  • 작성자해원맥 | 작성시간 26.06.21 오늘 인사 참사 난거 같은데 어떤 의견이시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