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한동훈 "2030 대선출마, 국민이 나를 필요로 하느냐에 달려" 작성자kama|작성시간26.06.21|조회수729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aver.me/GO6d3fnz[속보]한동훈 "2030 대선출마, 국민이 나를 필요로 하느냐에 달려"무소속 한동훈 의원은 2030년 대선 출마와 관련 “그 시점에 국민들이 나를 필요로 하느냐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며 일본 요미우리신문이 20일 보도했다. 한 의원은 지난 17일 국회의원회관에서 n.news.naver.com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 박사 | 작성시간 26.06.21 검증하기 시작하면 그냥 가루될텐데 작성자세인트2010 | 작성시간 26.06.21 돌아가는 꼴 보니 이넘 대통령하는 것도 가능해 보이네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21 딸 입시비리 전부 불송치 된 놈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차봉근 | 작성시간 26.06.22 저 꼴을 보게 될 줄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