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말 잘 모르겠네요.

작성자네오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999 목록 댓글 8

제가 대통령님의 의중을 파악을 못하는건지..너무헷갈리네요.

이럴땐 당원 중심의 청래형님을 쭉 믿고가려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이양반아 | 작성시간 26.06.21 국짐이 대구경북은 먼짓을해도 찍어준다는 믿음이 있듯이 정부는 먼짓을해도 4050은 민주당 찍어준다는 믿음이 있나? 근데 대구경북은 조금 안찍어도 국짐 당선 이지만 정권은 다를텐데? 조금만 안찍으면 다 질껀데
  • 작성자귓방맹이처맞을래? | 작성시간 26.06.21 너무 외연확장,통합에 몰두하는거 같네요.그래도 민주당스러움은 가져가야하는데 기존꺼는 다 버리고 새로 시작하겠다는 그런 대통령이 되겠다는..
    나중에 감당이 될런지 모르겠네
  • 작성자네오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집토끼 간수못하면 이도저도 안될꺼라 생각됩니다.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21 기다려봅니다요
  • 작성자달님,저의소원을이뤄주세요 | 작성시간 26.06.21 기다려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