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김영삼을 생각하는것같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ate2222 작성시간 26.06.21 하나회 척결 그런건 언제 하려나
-
작성자차단기 작성시간 26.06.21 Imf빼고는 김영삼이 더 유능하다고 봅니다.
김영삼은 하나회 단칼에 날려 보냈습니다. -
작성자게아재비 작성시간 26.06.21 집토끼 내버리고 행정 잘해서 본인 세력 만들 생각인가본데 스스로를 너무 과신하는듯 합니다
정권 말기 볼만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21
-
작성자안싸행 작성시간 26.06.21 확실히 3김시대 느낌이기는 하네요.
YS 3당합당도 보이고 DJP연합도 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