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제 이재명이 뉴이재명의 본체라고 봐도 되려나요?

작성자꿀꺽꿀꺽억|작성시간26.06.21|조회수1,575 목록 댓글 17

그동안 설마 아닐거다 아닐거다 했지만

1. 김민석, 이언주 이런 애들이 이재명의 진의를 가장 잘 따랐던 사람이 맞는 거고.

2. 이재명은 문재인, 정청래, 유시민, 김어준 등에게 억하심정이 있으며 과거 민주당 세력의 유산으로 보고 처분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었고

3. 그동안 검찰에 당한게 아니라 실제로 검찰은 유능했지만 운이 좋게 모든게 밝혀지기 전에 대통령이 됐으므로 퇴임 후에 감방 가기 싫어서 검찰에 보완수사권으로 아양을 떨고 있으며

4. 그 검찰에 대한 아양을 정청래가 막고 있어서 뉴손가혁들 풀어서 흔들어대고, 민주당까지 장악하고 검찰에 수사권 주고 싶어서 자기 꼬붕인 김민석을 당대표로 앉힐라고 작전을 예전부터 짜고 있었고

5. 본인 대통령 만들어준 민주당 코어 세력들은 어차피 국힘 안 찍을 테니까 버리고 외연확장이랍시고 오랑캐들 데려다가 자기 홍위병 만들어 정치하겠다 이거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종듣보잡이 | 작성시간 26.06.21 3번은 빼셔야할듯여
  • 작성자마도섭풍 | 작성시간 26.06.21 지금 특정 세력이 이 게시판을 장악을 시도하는듯?
    말도 안되는 글들이 도배 되고 있네
  • 작성자자유인(自由人) | 작성시간 26.06.21 그런듯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21 네네 이제 확실해졌죠
  • 작성자캐인 벨라스케즈 | 작성시간 26.06.23 당연한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