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재명은 지지자들 눈치를 안보네요

작성자나는액션|작성시간26.06.21|조회수1,586 목록 댓글 13

오늘 인사로써 확인 됐습니다

이사람은 민주당과는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란걸

노무현 대통령 시즌2라보여집니다

이제 지지율 급격히 깍일것이고

그누구도 챙기지 않겠죠 간신들이야 지지율 빠지면 나몰라라 할게 뻔한데 간신들사이에 흐린 눈이됐으니

깜빵간다한들 당신을 불쌍히 생각할 사람은 없을것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캐인 벨라스케즈 | 작성시간 26.06.21 22222222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21 노무현 대통령은 탄핵때는 동교동이 열우당 때는 천정신과 탄돌이들 의원들이 먼저 버렸죠. 지금처럼 뉴이재명이라는 거대 계파가 없었어요. 이통은 임기 첫날부터 국회 과반으로 시작한 최초의 민주진영 대통령입니다.
  • 작성자차갑고냉정하게 | 작성시간 26.06.21 정치는 정치인이 하는것 같아도 제가 합니다 이건가?
  • 작성자Baki | 작성시간 26.06.21 이재명 대통령과 노무현 대통령의 시기가 서로 바뀌었었다면 어땠을까 생각해봅니다...
  • 작성자specialcam | 작성시간 26.06.21 노통 시즌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