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인사로써 확인 됐습니다
이사람은 민주당과는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란걸
노무현 대통령 시즌2라보여집니다
이제 지지율 급격히 깍일것이고
그누구도 챙기지 않겠죠 간신들이야 지지율 빠지면 나몰라라 할게 뻔한데 간신들사이에 흐린 눈이됐으니
깜빵간다한들 당신을 불쌍히 생각할 사람은 없을것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캐인 벨라스케즈 작성시간 26.06.21 22222222
-
작성자안싸행 작성시간 26.06.21 노무현 대통령은 탄핵때는 동교동이 열우당 때는 천정신과 탄돌이들 의원들이 먼저 버렸죠. 지금처럼 뉴이재명이라는 거대 계파가 없었어요. 이통은 임기 첫날부터 국회 과반으로 시작한 최초의 민주진영 대통령입니다.
-
작성자차갑고냉정하게 작성시간 26.06.21 정치는 정치인이 하는것 같아도 제가 합니다 이건가?
-
작성자Baki 작성시간 26.06.21 이재명 대통령과 노무현 대통령의 시기가 서로 바뀌었었다면 어땠을까 생각해봅니다...
-
작성자specialcam 작성시간 26.06.21 노통 시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