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근데 저런식으로 임명하면 중도확장 가능한가요?

작성자데님과가죽|작성시간26.06.21|조회수1,312 목록 댓글 22

민주진영은 정권 잡으면 매번 통합과 협치를

강조 하는데 좋은 결과로 이어진것을 못 봤거든요

최재형 감사원장 시켜줬더니 뒤통수 치고

종로 보궐선거 나가서 뱃지 달고

박근혜 사면 시켜줬는데 아무런 반사이익도 없었고

저쪽은 윤석열처럼 국회의원 각종 요직에

검사라인 다 꽂아버려도 상관없는데

이쪽은 제 식구만 쓰면 언론에 지지자들에

난리나나요?

저렇게 대놓고 저쪽성향인 애들 품어서 얻는 이득이

하나도 없고 나중에 뒤통수나 맞던데 이게 맞는건지

저렇게 써준다고 쟤들이 고마움이나 느낄지

모르겠네요

대선 1대1 상황에서는 45대35 정도로 밀린다고

생각 하는지라 우클릭 하는게 이해는 가는데

문제는 아무런 효과가 없다는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21 2222
  • 작성자나 쌍스런 사람 만들거야? | 작성시간 26.06.21 집토끼는 확실히 잡아 놨나?
    산토끼 잡으러 싸돌아 다니면 집토끼 가만있는줄 앎?
  • 작성자녹색인간 | 작성시간 26.06.21 박근혜 사면은 중도 확장이 아니라 집토끼도 도망갔죠 최고의 뻘짓
  • 작성자세인트2010 | 작성시간 26.06.21 정동영보다 더 망하는 길로 가고 있네요.
  •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21 당연히 뻘짓이라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