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진영은 정권 잡으면 매번 통합과 협치를
강조 하는데 좋은 결과로 이어진것을 못 봤거든요
최재형 감사원장 시켜줬더니 뒤통수 치고
종로 보궐선거 나가서 뱃지 달고
박근혜 사면 시켜줬는데 아무런 반사이익도 없었고
저쪽은 윤석열처럼 국회의원 각종 요직에
검사라인 다 꽂아버려도 상관없는데
이쪽은 제 식구만 쓰면 언론에 지지자들에
난리나나요?
저렇게 대놓고 저쪽성향인 애들 품어서 얻는 이득이
하나도 없고 나중에 뒤통수나 맞던데 이게 맞는건지
저렇게 써준다고 쟤들이 고마움이나 느낄지
모르겠네요
대선 1대1 상황에서는 45대35 정도로 밀린다고
생각 하는지라 우클릭 하는게 이해는 가는데
문제는 아무런 효과가 없다는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