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김어준 이후 민주진영 젋은 스피커들 중
개인적으로는 최고네요..
구구절절 옳은 소리만 하네요
또 하나 공감가는게 있어서 같이 올립니다
개인적으로는 이것도 공감합니다.
딱 제 마음이 현재 이렇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갈마왕 작성시간 26.06.21 최근 이쪽 스피커중엔 최고죠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22222
-
작성자안싸행 작성시간 26.06.21 김규현이 왜 문조어쩌고안 욕하고 새똥뭐시기는 왜 뭐라고 안하냐고 징징되던데...유행어되면 경쟁 해줄게ㅋ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정동영과 아이들 조차 안한 일베식 멸칭 조롱을 먼저 시작해놓고는 ..신나게 두들겨 패다가 맞아 죽을순 없으니 잽 한방 날린걸로 욕하는 참..어이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