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을 꺾고 이재명정부가 탄생하고 가장 좋았던 건
10석열이 내란수괴 하에서 받았던 엄청난 정치 스트레스가 줄어들거 같은 희망이 보였기 때문이었는데
하지만 취임후에 대통령이 보여준 인사는 사실 납득이 좀 안갔습니다
ㅇ첨에는 대통령이 하는 내각인사에 불만도 많았지만 인사는 고유권한이라는 말로 합리화시켜 나갈 때 미심쩍었지만
그래도 첨이고 이대통령이 그동안 보여준 국민에 대한 진심어린 행동들 ......때문에 앞으로 남은 날에 대한 기대가 있었기에
희망을 가지고 바라봤지만
점점 이해하기 힘든 일들이 자꾸 일어나고 무엇하나 제대로 내란에 대해 딱 정리가 안되는 모습에 불안하기까지 했는데
이번 인사 소식을 접하니........................ 앞으로 남은 4년의 임기가 또 엄청난 스트레스가 다가오지 않을까 하는 의구심이 가득해지네요
저는 이재명이 현재 민주지지자들에게 남긴 최대의 잘못은
대통령에 대한 의구심과 민주당지지자들 끼리의 불신의 씨앗을 키우고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노통을 겪고도 그러냐고 하는데
노통과는 다른게 노통을 한번도 욕한 적이 없는 저는 그때는 노통의 지지자들에 대한 진심이 느껴졌는데
지금의 이잼은 너무 다르게 느껴지네요 당대표와 대선 후보때 그리고 현재 대통령 이재명의 정치에서 느껴지는 진정성이
.......................
받아들이기에 너무 달라요...
수신제가 치국평천하 ...........자신의 지지자들을(집토끼들) 보살피지 못하는데 어떻게 그들 집토끼들의 지지를 기반으로
정국을 안정되게 끌고 갈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들고 되려 그들이 자신의 뜻을 모른다고 말하는거 같은데
언제는 집단지성은 위대하다고 했는데 이제는 그 집단지성이 자기를 몰라준다고 하니.............................
또 걱정입니다 앞으로 4년을 맘고생하다 내란당놈들한테 정권이 넘어가고............또 긴 세월 ~~누구를 기대하면 희망을 삼을지.......;;;
참 암담해지네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갈마왕 작성시간 26.06.21 정청래를 당대표로 만들어서 이재명의 브레이크로 써야되요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21 2222
-
작성자화이팅맨맨 작성시간 26.06.21 아직도 허구헌날 유시민 조국 정청래욕하고 기승전 딴지밖에 모르는 딴지무새들이 옆에서 지켜주겠죠.얼마나 되고 얼마나 갈지는 몰라도..
유시민한테 18이라고 쌍욕하는애를 한자리주는게 지금 현실인데 뭘 더이상 어쩌겠나요.
기자회견 보셨죠. 그냥 니들은 조용하고 하라는대로 국짐이던 검새든 다포용하라자나요
뒤통수 씨게맞은거고 짐승같은 국힘을 지지하는일은 내평생없을테니 당분간 관심끄고 살아야죠뭐
-
작성자AlTo 작성시간 26.06.21 인사가 만사라고 했어요
모든일은 어떤인물을 쓰는가에 달려있죠
이대통령 인사는 진짜 이해가 안되요 -
작성자차단기 작성시간 26.06.21 그냥 배신당한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