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이쁜해솔
|
작성시간
26.06.21
체육협회에서 시위하는 쟤들에게 손해배상 청구 해야겠네요.
-
작성자바지에 똥 싼넘
|
작성시간
26.06.21
정부가 물러터지니 경찰도 말안듣고 저런것들이 더 나대고
-
작성자해적왕김땅꾼
|
작성시간
26.06.21
시위대들 조심해야 할껄~ 증거 수집하고 손해배상 청구 한다이~
-
작성자악싸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 정부는 뭐하냐???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21
노조파업 조지러 다니고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