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출구 안보이는 봉쇄 시위…'40억 피해' 체육단체 "이재민 생활"

작성자fate2222|작성시간26.06.21|조회수672 목록 댓글 9

진보단체, 노조 대하듯 해봐 ㅉㄷㅅㄲ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쁜해솔 | 작성시간 26.06.21 체육협회에서 시위하는 쟤들에게 손해배상 청구 해야겠네요.
  • 작성자바지에 똥 싼넘 | 작성시간 26.06.21 정부가 물러터지니 경찰도 말안듣고 저런것들이 더 나대고
  • 작성자해적왕김땅꾼 | 작성시간 26.06.21 시위대들 조심해야 할껄~ 증거 수집하고 손해배상 청구 한다이~
  • 작성자악싸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 정부는 뭐하냐???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21 노조파업 조지러 다니고 있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