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네타냐후에 이스라엘만 없으면

작성자fatboy23|작성시간26.06.21|조회수701 목록 댓글 2

세계평화가 오는대
왜 다들 알면서 외면하고 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21 이젠 금이 간걸로 보이는데 아직은 든튼한 홀로코스트 라는 무적의 방패를 들고 있잖아요
    이스라엘을 비퍼하면 나치냐고 공격하고 미국이 ㅈㄹ하니까요
    이제 미국의 시선도 바뀌고 있으니 얼마 남지는 않은거 같아요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21 미국도 절절 매는게 이스라엘 입니다
    유대인들 파워가 엄청나니 절절 매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