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냐후에 이스라엘만 없으면 작성자fatboy23|작성시간26.06.21|조회수70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세계평화가 오는대왜 다들 알면서 외면하고 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21 이젠 금이 간걸로 보이는데 아직은 든튼한 홀로코스트 라는 무적의 방패를 들고 있잖아요이스라엘을 비퍼하면 나치냐고 공격하고 미국이 ㅈㄹ하니까요 이제 미국의 시선도 바뀌고 있으니 얼마 남지는 않은거 같아요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21 미국도 절절 매는게 이스라엘 입니다유대인들 파워가 엄청나니 절절 매는거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