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실 인사를 보고 화가 많이 나신거 같은데
굳이 욕하고 화를 안내도
지금 윤어게인과 펨코에서 신나게 욕하고 조롱하고 있습니다.
굳이 거기에 숟가락을 얹을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이미 인사가 결정이 났으니 앞으로 얼마나 잘하는지 지켜보는게 더 낫겠습니다.
그리고 여기서도 여기서도 이런 일이 발생하면
이재명 비판하고 욕하고 조롱하는 글들중에
분탕치러 들어온 넘들이 많네요.
굳이 반응해줄 필요는 없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랄라fff 작성시간 26.06.21 비판은 해야 합니다
그런데 분탕치고 갈라치려고 작업하는거에 놀아나면 안됩니다 -
작성자WDSTRO 작성시간 26.06.21 그렇게 민주진영에 민정수석 할 사람이 없나요?
제가 볼때는 있는데도 안쓰는거 같습니다 -
작성자뚜까패뿔라 작성시간 26.06.21 언제까지 지켜보시게요? 혹시 지켜보는데 시간제한은 있나요? 아니면 퇴임까지 무제한인가요? 아니면 적절한 시기란게 또 따로 있나요?
-
작성자자유인(自由人) 작성시간 26.06.21 인사참사가 한두건이 아닌데 뭘 또 지켜보나요?
임기 끝날때까지 지켜만 볼까요? -
작성자왜그러고사니넌2 작성시간 26.06.21 정권 넘어가도 좀더 지켜보죠 큰뜻이 있겠죠. 나라 망해도 좀더 지켜봅시다 큰뜻이야 없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