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게 낚인건가요?

작성자WDSTRO|작성시간26.06.21|조회수2,261 목록 댓글 24

난 이재명의 이런 모습들을 기대하고 그를 두번이나 찍었고 지금 이재명과 민주당의 이런 모습을 보려고 그 추운 내란의 겨울 주말마다 국회,광화문에 나가서 소리친게 아니었다

지금 이재명과 민주당의 모습은 사이다를 원한 지지자들에게 고구마 한 트럭을 놓고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인 벨라스케즈 | 작성시간 26.06.21 일단 되고보자죠
    부동산정책도 입 싹 씻고 전부 다 반대로
    그래서 지금 서울 집값 전월세 폭등하고있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 작성시간 26.06.21 남은 2개월 당대표 선거 진행상황 보면 알겠죠
    확실한것은 우리진형 공격은 더 쉽게 진행되고 있다는거죠
    진짜 복수는. 우리진형인듯
    바닥부터 차곡차곡 진행되는 느낌입니다
    인터넷 아래부터
  • 작성자저어새 | 작성시간 26.06.21 내맘대로 할수있겠습니까..ㅠ
  • 작성자악싸 | 작성시간 26.06.21 구라쟁이…
  • 작성자세계군림한놈 | 작성시간 26.06.21 이잼 창원에 타운홀미팅 하러온다면 꼭 질문해보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