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박주민이 나갔으면 됐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참치로태어날걸 작성시간 26.06.21 지금 돌아가는 꼴을보면 누가됐든 민주당에서 당선 안 된 게 천만다행인 상황이죠.
-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시간 26.06.21 서울은 갈 수록 보수화가 진행되고 있는 도시인데
그나마 민주당 느낌 덜 나는 정원오라 박빙으로 붙은 거지
추미애나 박주민이었으면 더 큰 차이로 졌을 거라 봅니다. -
작성자superfedor 작성시간 26.06.21 박주민 나왔으면 크게 이겼을 듯요. 사람들한데 인지도도 꽤 높고 자기 정책도 투명하고 말도 잘하고
-
답댓글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22 저도 추미애는 탈락했을거지만 박주민은 달랐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당내 경선때 정원오 찍었는데
정원오 실언을 못듣고 찍었는데
그거 알고 아차했습니다 박주민 찍을걸 하구요
행정능력은 알겠는데
정치역량이 너무 떨어지더군요 -
작성자새로이 작성시간 26.06.21 비슷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