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당대표시절 후쿠시마 오염수에 날센.거센 비판을
하던 모습은 어디가고 권력을 잡더니 과거에 발언도
싹 없어지는걸 보니 그도 어디까지나 한낮 정치인에
불과 하다는 생각이드네요
(저 뉴 세력도 아니고 저쪽은 더 더욱 아닌 지금도 지지하는 한 사람일 뿐입니다 오해는 마시길...근데 솔직히 요즘 실망이 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까만화가 작성시간 26.06.21 사진은.딱히 문제없죠
-
작성자WDSTR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 하겠습니다
-
작성자돌아온av대학휴학생 작성시간 26.06.21 다카이치도 한국 자국에서 존나까면서 지지율 올렸어요. 근데 우리대통령이랑 저렇게 잼 하고 있죠. 외교가 지지자들 감정따라 그냥 쏠려버리면 윤석열 되는겁미다.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22 아무리 일본이지만 깔 건 까고 협력할건 협력해야죠...국익을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