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길 "대통령과 싸우겠다는 정청래…정리 못하면 당 어찌 될까" 작성자명수네피자집|작성시간26.06.21|조회수1,458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대 업적이 깜빵간거 아닙니까? 환장할 노릇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 Rainy Day | 작성시간 26.06.21 아저씨는 해당행위 작성자존경^^ | 작성시간 26.06.21 꺼져 작성자태이빠 | 작성시간 26.06.21 이 새끼 진짜… 집 없다고 좋게 본 내가 바보지 작성자MonsterFactory | 작성시간 26.06.21 니가 대통령하고 싸우기 전문 아니가? 작성자거시기사랑 | 작성시간 26.06.21 너너 잘해라 ㅆㅂ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