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 : 아 내가~

작성자안락훈|작성시간26.06.21|조회수2,331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준회원의지혜 | 작성시간 26.06.21 저딴 짓거리를 하면
    국힘 지지자 : 그런가보다
    민주 지지자 : 이 뭔s♡@^#&×
  • 작성자패왕본색 | 작성시간 26.06.21 에휴 시발 진짜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21 어쩌다 이런일이 ㅎㅎ
  • 작성자덕과선의조합 | 작성시간 26.06.21 아... 어쩌다가... 윤석열이랑... 안타깝다..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22 이야ㅋㅋㅋㅋㅋ
    이런 조롱까지 받아야 하는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