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여조)한국리서치.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58% 정청래 잘한다 25%

작성자날찾지마슈|작성시간26.06.21|조회수1,230 목록 댓글 10

https://n.news.naver.com/article/029/0003032818?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게처럼안아줘 | 작성시간 26.06.21 계파정치는 민주당 승리한 적 없는데,뉴재명은 2년전부터,, 완전 빌드업 했더라고요,., 가장 힘들 때 그들이 통령 옆에 있어줘서 ,, 잼통이 당선된 것은 맞음, 박찬대, 김병기, 또한>>,등등? 가장 힘들 때.. 필두로..
    허나.. 당연히 정청래로 갑니다..,,.. 잼통의 마음은 다 알지는 못했지만, 어느정도 심정을 아니까,,, 일단은 정청래로 갑시다., 끊어냅시다.., 문통이,, 선거 할 때 온갖 잡것들이 붙는 걸 보아 온 지라,,, 어느정도 상식선에서는 들어줄껀 들어주고
    허나. 보완 수사권은 죽어도 안됩니다..언론에서는 보완수사권 사건만 취재해서,, 염병하게 방송에서 흘리더만,, 아닙니다. 당대표는 정청래로 갑시다.
  • 작성자바람에몸실어 | 작성시간 26.06.21 의리가 있어야지
  •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 | 작성시간 26.06.21 정청래 화이팅
  •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 | 작성시간 26.06.21 민주 지지층은 48% 나왔는데
    저거보다 더 높지
  • 작성자캐인 벨라스케즈 | 작성시간 26.06.21 무조건 정청래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