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 언론이 밀어 주거나 잘한다고 하면? 작성자람보5|작성시간26.06.21|조회수60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시민 말대로 경고로 받아 들여야합니다.저도 아주 예전부터 반대로 받아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21 공식이죠그래서 잘 안통하니 분탕질 엄청하죠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21 기성언론 조차도 집안싸움 중계중일뿐 잘한다고도 안하는 슬픈 상황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