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기성 언론이 밀어 주거나 잘한다고 하면?

작성자람보5|작성시간26.06.21|조회수600 목록 댓글 2

유시민 말대로 경고로 받아 들여야합니다.
저도 아주 예전부터 반대로 받아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21 공식이죠
    그래서 잘 안통하니 분탕질 엄청하죠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21 기성언론 조차도 집안싸움 중계중일뿐 잘한다고도 안하는 슬픈 상황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