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 70대 운전자 차량 인도 덥쳐 작성자개독박멸|작성시간26.06.21|조회수81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82/0001386294?sid=102[속보] 부산서 70대 남성 몰던 승용차가 보행자 덮쳐… 1명 숨지고 1명 중태부산 남구에서 승용차가 인도로 돌진해 보행자 4명을 들이받는 사고가 났다. 이 사고로 숨지고 1명이 심정지 상태로 인근 병원에 옮겨지는 등 5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21일 부산소방재난본부에n.news.naver.com사회적으로 심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수네피자집 | 작성시간 26.06.21 집앞인데 참 안타깝습니다..고령자 운전은 대책이 있어야할거같습니다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21 매번 좌우 살피고 항상 조심 해야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 작성시간 26.06.21 아니 저런건 참....운전자는 왜 멀쩡하고 엉뚱한 사람이 왜......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