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shorts/SWR6AJU4oSI?feature=share
장인수씨 아님 말고 이러다 욕 먹으니
사과하는 척 하면서 찌질하게 이잼
경기지사 시절 어쩌구 저쩌구 궁시렁 대지말고
저런 패기 좀 보여주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r. K-1 작성시간 26.06.21 겸공, 매불, 남천동 기본으로 깔고 요즘엔 일부로 양쪽 간간히 얘네것도 보는데 이정주 기자 쟤는 좀 무서운게 원래 조국하고 친했고, 통화도 자주했다함. 강미정 사건때 취재시작하면서 손절당했다는데 그래서 녹음파일 ㅈㄴ많고, 제발 고소해줘서 내 녹음파일이 세상에 다 퍼지길 바라는 놈임... 조국입장에선 안건드는거
-
작성자민방위3년차 작성시간 26.06.21 상식있는 사람이면 장인수 말에 더 공감이가죠
-
작성자짬뽕라면 작성시간 26.06.21 패기는 무슨... 말도 안되는 막말만 하더만
-
작성자불머리44 작성시간 26.06.21 조국은 모든 사안의 해명이 확실하지 않음에
자칫 거짓말을 한다는
경향이 있더라고요
본인이 살펴보지 않고
주변 예기만 듣고 그대로
전달 하더라고요 -
작성자Live simply 작성시간 26.06.21 극좌와 극우를 비판하고, 민주당 내에서 세력까지도....아 이건 아니겠네..
중간인 민주당에서 자리 하나 얻으려는 건가본데...거짓말은 그 양쪽이 아니라, 니가 제일 많이 하는거 같은데?
cbs가 쓰레기인건지, 아니면, 기자타이틀이 붙어있으니 안 짤리고 이러고 희희낙낙대고 있는게 기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