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 글은 왜 글삭인가요 ??
분쟁을 막는다는 명분하에, 쓴소리를 모조리 삭제해버리는 조치는 건전한 자정작용을 저해하는 결과를 만듭니다
점차 고립되어가는 가는 상황에서, 안에서 비판하고 객관화하는 현상을 막는다면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
다음검색
하는 글은 왜 글삭인가요 ??
분쟁을 막는다는 명분하에, 쓴소리를 모조리 삭제해버리는 조치는 건전한 자정작용을 저해하는 결과를 만듭니다
점차 고립되어가는 가는 상황에서, 안에서 비판하고 객관화하는 현상을 막는다면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