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종 정치 성향 객관화

작성자핵터롬바드|작성시간26.06.21|조회수1,129 목록 댓글 4

 

하는 글은 왜 글삭인가요 ??

 

분쟁을 막는다는 명분하에, 쓴소리를 모조리 삭제해버리는 조치는 건전한 자정작용을 저해하는 결과를 만듭니다

 

점차 고립되어가는 가는 상황에서, 안에서 비판하고 객관화하는 현상을 막는다면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21 글삭이 됐다면 내용이 문제가 아니라 멸칭같은걸 써서일겁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핵터롬바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잘 알겠습니다
  • 작성자오늘부터 1일 | 작성시간 26.06.21 매일 올라오는 니코 운영자님의 공지글을 한번 쭉 보세요
    규정위반이라 글이 옮겨지고 아마 님도 주의나 경고가 있을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될거에요 오늘도 여럿 강등되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