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가 칼에 찔려서 병원에 갔는데... 작성자내닉넴 누가쓰냐|작성시간26.06.21|조회수1,4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행히 급소는 피해 갔지만검사결과 몸 속에 종양이 발견되었는데환자는 자기 몸의 일부니깐 그냥 봉합해달라고 하네요.지금 그런 상황인듯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21 그냥 봉합도 아니고 멀쩡한 장기에 종양을 조금씩 접합해놓고 닿은거죠 작성자난주인꺼 | 작성시간 26.06.21 종양도 생명이잖아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