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환자가 칼에 찔려서 병원에 갔는데...

작성자내닉넴 누가쓰냐|작성시간26.06.21|조회수1,438 목록 댓글 2

다행히 급소는 피해 갔지만
검사결과 몸 속에 종양이 발견되었는데
환자는 자기 몸의 일부니깐 그냥 봉합해달라고 하네요.
지금 그런 상황인듯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21 그냥 봉합도 아니고 멀쩡한 장기에 종양을 조금씩 접합해놓고 닿은거죠
  • 작성자난주인꺼 | 작성시간 26.06.21 종양도 생명이잖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