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 입니다.그런데 이번 인사 정말 아닌것 같습니다.물론 뛰어나신 분인건 알지만 대통령은 전지전능한 신이 아닙니다.저는 오로지 인간 노무현에 반해서 , 유시민이라는 인간의 의리라는 됨됨이를 보고 민주당을 지지하고 이재명 대통령까지 왔습니다.그런데 이번 인사 너무 실망 입니다.집토끼가 나가면 결국은 잡아 먹히겠죠.걱정입니다.결국은 분열의 씨앗이 될것같아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99.9 작성시간 26.06.21 이러다가 진짜 차기 오세훈이나 한동훈 대통령 볼거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분열과 내부싸움에 어부지리로 ~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작성시간 26.06.21 기자회견후 민정수석 인사가 확실한 의사표현이라고 보여집니다
니네들 이래도 내 뜻을 모르겠어?
이거죠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작성시간 26.06.21 의문이 의심이되고 의심이 확신이되면 돌이킬수 없게 될겁니다.
민주당의 이재명이라서 뽑았지 이재명의 민주당을 만들라고 한적이 없습니다. -
작성자말이점점짧아... 작성시간 26.06.22
내일모닝 어준이형 봐야지요.
오늘이네 ... 자야눈디...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22 당선 후에 나 살기 바뻐서 정치는 거리두고
어떤어떤 일이 있나 정도만 알아두고
이종 정게도 멀리했는데
최근의 상황들은 정말 심각합니다
진짜 정말 심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