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번 인사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보는 민주당쪽 지지자있나요?

작성자아연이남친7|작성시간26.06.21|조회수1,139 목록 댓글 19

제 짧은 식견으로는 이해 불가인데
긍정적으로 보는 분도 있나요?
있디면 그 근거는 뭔가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22 Mr. K-1 기사에 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22 대갈마왕 이게 사건이 두갈래로 나뉜건데
    노통을 죽음에 이르게한 우병우가 맡은 뇌물수수건. 기록물유출건은 구본진 부장검사가 처음 수사 시작하고, 압수수색 및 소환까지 했던거... 마무리즈음에 정기인사로 보직이 바뀌면서 후임으로 온 한찬식한테 넘겨주고, 한찬식이 불기소 유예처분 한겁니다.. 저도 아까부터 인사 이해안되서 얘가 뭐했는지 계속 찾아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22 Mr. K-1 그렇더라도 저런 인사는 그냥 우릴(전통적 지지자 친노 친문) 엿먹이는 인사죠
    개총수 말이 윤석열이때 법무부 장관 하마평에 올랐던 인사라는데
  • 답댓글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22 대갈마왕 인사참사급 맞죠.
    근데 개총수가 이번에 찌라시 죄다 물었네요.. 그것도 사실과 좀 섞인겁니다. 오히려 윤을 문통이 기수 뛰어넘는 파격인사로 검총 임명해서 기수문화 씹꼰대검찰 엘리트코스 밟은 한찬식은 빡쳐서 사직서 냈습니다. 그 뒤에 검찰쪽에서 신임이 높아 법무부장관 후부로 오른건 사실입니다. 윤이 뽑겠나요? 지때매 빡쳐서 사직한 놈을... 결론은 이잼은 검찰애들 얘로 주무르겠다는건데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어차피 책임은 대통령인 자신이 진다고 하니깐 그런갑다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22 Mr. K-1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새 너무 정치에 관심을 가진거 같네요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네요
    전처럼 살짝 한발 물러나서 가끔 욕이나 하면서
    지내야겠습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