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시즌
박근혜 사면
진심 미친짓이 었음
결과는 대실패 했지
뒷통수에 송곳을 쳐박은
이거 하나로 나에겐 최악의 진보 대통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즈베리파이 작성시간 26.06.22 그 논리면 전두환 노태우 사면해준 김대중이 최고임
-
작성자녹색인간 작성시간 26.06.22 참 좋게좋게 보는 분들 많네요 죽어도 깜빵에서 죽어야지 아프다고 차기대선생각해서 꺼내줬다? 그게 무슨 촛불혁명이야 촛불재롱잔치지 확실히 단죄하지 않고 무슨 근본적인 변화를 바라나....나라의 미래가 중요한가 1회의 대선이 중요한가 그나마도 졌지...
-
작성자왜그러고사니넌2 작성시간 26.06.22 박근혜 건강때문이라는 소리는 ㅋㅋ 저쪽 뭉치는거보다 배신감느껴 떨어져나간사람이 훨씬많음
-
작성자Leo Messi 작성시간 26.06.22 저걸 외연확장이랑 연결 ㅋㅋㅋㅋ 지능이 좀 모자란듯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작성시간 26.06.22 지지율 떨어지는 이유를 알겠네요. 싸울 대상을 전전정부로 보고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