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외연확장 최고는 문재인이지요

작성자에바키키|작성시간26.06.21|조회수2,187 목록 댓글 53

대선 시즌

박근혜 사면

 

진심 미친짓이 었음  

결과는 대실패 했지 

뒷통수에 송곳을 쳐박은 

이거 하나로 나에겐 최악의 진보 대통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즈베리파이 | 작성시간 26.06.22 그 논리면 전두환 노태우 사면해준 김대중이 최고임
  • 작성자녹색인간 | 작성시간 26.06.22 참 좋게좋게 보는 분들 많네요 죽어도 깜빵에서 죽어야지 아프다고 차기대선생각해서 꺼내줬다? 그게 무슨 촛불혁명이야 촛불재롱잔치지 확실히 단죄하지 않고 무슨 근본적인 변화를 바라나....나라의 미래가 중요한가 1회의 대선이 중요한가 그나마도 졌지...
  • 작성자왜그러고사니넌2 | 작성시간 26.06.22 박근혜 건강때문이라는 소리는 ㅋㅋ 저쪽 뭉치는거보다 배신감느껴 떨어져나간사람이 훨씬많음
  • 작성자Leo Messi | 작성시간 26.06.22 저걸 외연확장이랑 연결 ㅋㅋㅋㅋ 지능이 좀 모자란듯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22 지지율 떨어지는 이유를 알겠네요. 싸울 대상을 전전정부로 보고 있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