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잼? 성수동 엘더버거

작성자아십라쿰|작성시간26.06.21|조회수1,249 목록 댓글 11

에효 ㅋㅋㅋㅋ 그러던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22 개코네 돈냄새가 난다 !!!!! 가게홍보다!!!!!
  • 답댓글 작성자목표는 싱글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
    딱 그거네요
    국짐계열은 돈밖에 모릅니다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22 윤현숙 누나 있었던 그 잼?
    근데 넌 누구냐? 윤어게인이 자랑이냐?
  • 작성자덕과선의조합 | 작성시간 26.06.22 잼이였던... 에휴.. 니 신념이 과거에 기댈 수 밖에 없는 허접함이냐? 그리 인기가 많았던 것도 아니고.. 여자가수만 겨우 생각나는구만..
  • 답댓글 작성자목표는 싱글 | 작성시간 26.06.22 살이나 수염이 문제가 아니라 어차피 아무도 못알아볼텐데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