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필독해주세요] 분탕 세력에 대해 말하는 황희두

작성자김대권짱짱짱|작성시간26.06.22|조회수1,371 목록 댓글 17

이렇게 말하는 유저 연임파가 나중에


이준석을 응원하고



일베, 펨코에서 25년부터 쓰는 멸칭을 따라하고



자기들끼리 신나하고




자기들이 진보 지지자인척 쪽지 보내서 분탕질하고



화력지원으로 또 분탕질


그리고 지지하는 사람의 변천사


이런 개짓거리를 하는게 여론의 전부는 아니고, 최근 행보에 화나는 행님들도 계시지만
최소한 이딴거에 흔들리지 않는
이종 행님들을 믿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알리미황희두 채널에서
보시면 됩니다
https://www.youtube.com/live/-pEkNmJdAq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22 황희두 귀한 인재입니다
    더 많이 써야합니다
  • 작성자reimoon | 작성시간 26.06.22 맞습니다. 문조털래유 외치는 애들 대부분이 일베거나, 2찍이거나, 신천지, 통일교 애들임. 이것들 정청래 페이스북 댓글에서 살더만요 ㅎㅎ
  • 작성자MonsterFactory | 작성시간 26.06.22 뉴이재명 본체죠 저게
  •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22 그럼 그렇지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22 이종에서 본 그낯익은 닉넴 나중 얘기듣고 소름.. 제일못나간다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