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말하는 유저 연임파가 나중에
이준석을 응원하고
일베, 펨코에서 25년부터 쓰는 멸칭을 따라하고
자기들끼리 신나하고
자기들이 진보 지지자인척 쪽지 보내서 분탕질하고
화력지원으로 또 분탕질
그리고 지지하는 사람의 변천사
이런 개짓거리를 하는게 여론의 전부는 아니고, 최근 행보에 화나는 행님들도 계시지만
최소한 이딴거에 흔들리지 않는
이종 행님들을 믿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알리미황희두 채널에서
보시면 됩니다
https://www.youtube.com/live/-pEkNmJdAqY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22 황희두 귀한 인재입니다
더 많이 써야합니다 -
작성자reimoon 작성시간 26.06.22 맞습니다. 문조털래유 외치는 애들 대부분이 일베거나, 2찍이거나, 신천지, 통일교 애들임. 이것들 정청래 페이스북 댓글에서 살더만요 ㅎㅎ
-
작성자MonsterFactory 작성시간 26.06.22 뉴이재명 본체죠 저게
-
작성자게아재비 작성시간 26.06.22 그럼 그렇지
-
작성자강태산 작성시간 26.06.22 이종에서 본 그낯익은 닉넴 나중 얘기듣고 소름.. 제일못나간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