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추하다.
핵심 코어 지지층이라며 자칭하는 말은 믿지 않습니다.
자기 맘에 안든다고 돌아서서 이런식으로 글쓰는데 말이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닥난체력 작성시간 26.06.22 이게 정답인듯
무슨 가입불가능한 사이트도 아니고
얼마든지 계정파서 스텔스 활동하다
저런식으로 하나씩 던질수있는거라
의미없다 봅니다 -
작성자크로캅실바 작성시간 26.06.22 그래도 비추가 더 많네요
이왕이면 추천이 많을때 스샷을 하시지 -
작성자거시기사랑 작성시간 26.06.22 이정도의 꾸준함이면 신념이네 ㅋㅋ
-
작성자도빠민 작성시간 26.06.22 딴지는 너무 나갔음...
-
작성자안싸행 작성시간 26.06.22 진짜 지지자시면 기승전딴지 탓 할때가 아닌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