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집 토끼가 아닌 우리집 토끼 챙기시는 이재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녹색인간 작성시간 26.06.22 해수부렁 흠도 다시 빼버렸음좋갰네 투표는 효용성......서울 강북에도 테해란로 같은 환경 만들어주면 좋갰구만
-
작성자게아재비 작성시간 26.06.22 40~50대를 집토끼로 여기는게 아니고 호남을 집토끼로 여기나?ㅋㅋ
도로 국민의당?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어린것이말받아치는것봐싸가지없이 작성시간 26.06.22 그렇게 삐딱하게 볼거있나요. 낙후된 지역 균형발전하는 것일뿐
-
작성자참치로태어날걸 작성시간 26.06.22 이건 정말 잘 추진되면 좋겠네요.
-
작성자우렉마지노션 작성시간 26.06.22 우리 대구는 추경호와 이진숙을 얻었다는말이 참 씁쓸하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