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금일 겸공보니 이잼 2개 발언

작성자로도스MAN|작성시간26.06.22|조회수2,860 목록 댓글 32

*보완수사ᆢ국회가 결정

*당내 경쟁ᆢ전쟁수준ㆍ 모욕ㆍ거짓은
안된다

했네요

인사가 기분니쁘지만
지지철회는 안합니다

전당대회 뉴재명만조집니다

p.s 국방 ㅡ외교 ㆍ경제(양극화는 경계중이시네요)는 얼아나 더 잘할지
감도안옴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저지방 근육형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white dove | 작성시간 26.06.22 아직 겉으로 드러난 액션이 없기 때문에 굳이 언급할 수도 없지요. 함부로 예단할 수 없으니까 저도 들으면서 오늘은 별 말 없겠구나 했어요.
  • 작성자라즈베리파이 | 작성시간 26.06.22 지지철회는 기득권 수호를 위해선 자국민 수십수백만 죽어나가도 눈도 깜빡 안하는 사패집단 국힘의 부활을 의미하죠.
    혹여 지지철회를 갈등중이신 분들은 세월호, 이태원 참사의 피해자와 유가족을 대했던 그 쓰레기들의 태도를 떠올려 보세요..
    다음번엔 내가 될 수도 있습니다.
  • 작성자이런꿀오소리같은새끼 | 작성시간 26.06.22 옳다고 봅니다
    뉴이재명 조지고 얘기하면 됩니다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22 저도요
    이잼
    무조건 지지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