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언주가 과방위원장에?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2,135 목록 댓글 17

.
.

하... 니네 뭐하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22 리박스쿨 이슈 정리도 제대로 안된 애를 위원장시키는게 맞냐?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22 문통 욕하고 다니면 개도 감투 씌워줄 기센데 뭐가 안될까요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22 입만 털지말고
    민주당이 다해라
  • 작성자oddvirtuoso | 작성시간 26.06.22 조승래도 이상하던데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22 과방위 위험한게
    이동형류 방송은 밀어주고
    겸손같은 곳은 불이익줄것같아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