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shorts/SlP7e2xYnog?feature=share
예전에 노통도 이라크파병 한미 FTA
한다고 했을 때 보면 노통은 매국노
변절자라고 온갖 쌍욕 했었지.
민심같은 소리 하고 있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스터루이 작성시간 26.06.22 저런 걸 가져오네. ㅎㅎ
-
작성자오빤그게문제야 작성시간 26.06.22 민심의 척도라길래 딴지 한번 들어가봤다가 아...일베가면 일베도 이런곳인가 라는 생각이 드는곳..내손으로 일베는 곧죽어도 못들어가겠고 딴지를 들어가봤는데...아...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작성시간 26.06.22 신기하죠
딴지욕은 가끔있는데
잇싸욕은 없어요
제가 보기에는 잇싸가 멸칭도 많이쓰고 우리편 욕을 심하게 하던데요 -
작성자크로캅실바 작성시간 26.06.22 지금은 지지자들도 혼란스러울때죠
비추 숫자보면 방향이 저쪽 아닌곳이라는걸 알수있는데 -
작성자천국의소녀 작성시간 26.06.22 임마 머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