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청래대표가 민심이라던 딴지 수준

작성자비무초친|작성시간26.06.22|조회수1,625 목록 댓글 22

https://www.youtube.com/shorts/SlP7e2xYnog?feature=share

 

예전에 노통도 이라크파병 한미 FTA

한다고 했을 때 보면 노통은 매국노

변절자라고 온갖 쌍욕 했었지.

민심같은 소리 하고 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스터루이 | 작성시간 26.06.22 저런 걸 가져오네. ㅎㅎ
  • 작성자오빤그게문제야 | 작성시간 26.06.22 민심의 척도라길래 딴지 한번 들어가봤다가 아...일베가면 일베도 이런곳인가 라는 생각이 드는곳..내손으로 일베는 곧죽어도 못들어가겠고 딴지를 들어가봤는데...아...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 작성시간 26.06.22 신기하죠
    딴지욕은 가끔있는데
    잇싸욕은 없어요
    제가 보기에는 잇싸가 멸칭도 많이쓰고 우리편 욕을 심하게 하던데요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22 지금은 지지자들도 혼란스러울때죠
    비추 숫자보면 방향이 저쪽 아닌곳이라는걸 알수있는데
  • 작성자천국의소녀 | 작성시간 26.06.22 임마 머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