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재명대통령이 0.7%로 윤석열한테 진 이유

작성자비무초친|작성시간26.06.22|조회수2,060 목록 댓글 19

https://www.youtube.com/shorts/5pgSRdFUPN8?feature=share

 

https://www.youtube.com/shorts/vo0v4RX-vvM?feature=share

 

 

송영길 당대표가 여당 후보 돕게 재난 지원금 요청하니까 돈 없다고 시전

이낙연 비서실장 정운연이 윤석열후보 지지선언까지 했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테판 커리 | 작성시간 26.06.22 하는건 백날 남탓뿐
  • 작성자애매하게슨 | 작성시간 26.06.22 남탓 힐려면 심상정 탓하는게 맞지 않나요?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22 총구를 같은편에 갖다대니 지지율이 계속 떨어지죠.
  • 작성자감옥으로부터의사색 | 작성시간 26.06.22 저건 홍남기랑 관련 있는 거 아닌가요?
  • 작성자재현아빠 | 작성시간 26.06.22 와 ㅋㅋ
    굥 깜빵 가고 정권만 가져오면 문통도 좀 편안해지려나 했는데 끝나질 않음 ㄷㄷ
    아마 다음 정권이 들어서면 그때는 전전전 대선에서 진 이유라고 이렇게 돌아다닐듯 ㅋㅋ
    참.. 정치 안하겠다는거 지지자들이 억지로 끄집어내 온갖 고생에 임기내 죽어라 일하고 은퇴하니 존경은 커녕 조롱이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