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조국당, 민주당에 '국정운영 원팀 플랫폼 구성 제안'

작성자레인메이커8|작성시간26.06.22|조회수810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ddvirtuoso | 작성시간 26.06.22 이거 원래 민주당이 이야기해야되는거아니?
  • 작성자블랙파이터 | 작성시간 26.06.22 타이밍이 ..ㅠ 지금 민주당내부도 시끄러운데..
  • 작성자홍역vs볼거리 | 작성시간 26.06.22 조국혁신당이 국정운영에 참여할 역량이 되나? 조국, 김준형, 박은정, 황명필 말고는 역량 있는 사람 있는지 모르겠는데.
  •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22 좋아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