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당, 민주당에 '국정운영 원팀 플랫폼 구성 제안' 작성자레인메이커8|작성시간26.06.22|조회수810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oddvirtuoso | 작성시간 26.06.22 이거 원래 민주당이 이야기해야되는거아니? 작성자블랙파이터 | 작성시간 26.06.22 타이밍이 ..ㅠ 지금 민주당내부도 시끄러운데.. 작성자홍역vs볼거리 | 작성시간 26.06.22 조국혁신당이 국정운영에 참여할 역량이 되나? 조국, 김준형, 박은정, 황명필 말고는 역량 있는 사람 있는지 모르겠는데.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22 좋아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