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워 없애야지 냄새 나는것을 모셔 두고 사용 하겠다?
재활용이 가능한 쓰레기 라면 이해라도 하겠는데요...
눈에 자꾸 보여 비위가 상하는데 이걸 지켜보자고요?
전 쓰레기장에서 살고 싶지 않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짬뽕라면 작성시간 26.06.22 미스터무명 아 맞다 다스뵈이다 통합한다고 나오신다고 했죠? 저도 꼭 챙겨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22 짬뽕라면 저도 기대중
-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시간 26.06.22 제가 가장 비판하는 부분이 그걸 하면 안된다고 , 노통,문통 이름까지 언급하면서 저들과 협치는 절대 없다, 저쪽은 악마다 , 적폐 세력들은 무조건 청산해야지..
협치나 대화는 사치다 난 절대 그러지 않을거다..
이걸 십여년 전부터 주구장창 주장한게 이잼이라는거..기사나 인터뷰 영상이 다 지금도 남아 있죠..
역대 진보진영 정치인들 통틀어서도 이렇게 강하게 비토하고 많은 워딩 보인 사람은 이잼 외에는 제기억에는 없습니다
근데 정작 당선되시니 본인은 절대 무슨일이 있어도 안한다고 하신 분이 그냥 막 하네요 -
작성자fate2222 작성시간 26.06.22 조선일보와 인터뷰도 안한다 하드만 정원오 구청장 만족도 그거 조선일보발 아니였나요? 거기서 이게 뭔가 싶드만
-
작성자크로캅실바 작성시간 26.06.22 문정부 시절엔 적폐로 지정해서 싸웠는데
지금은 포용?
큰 문제는 내부의 가치를
쳐내고 있어서
저들을 변화시키는게 아니라
말씀대로 쓰레기통이 될지도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