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도대체 쓰레기 모아서 뭘 하려고 하는지...

작성자차갑고냉정하게|작성시간26.06.22|조회수840 목록 댓글 11

태워 없애야지 냄새 나는것을 모셔 두고 사용 하겠다?

재활용이 가능한 쓰레기 라면 이해라도 하겠는데요...

눈에 자꾸 보여 비위가 상하는데 이걸 지켜보자고요?

전 쓰레기장에서 살고 싶지 않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짬뽕라면 | 작성시간 26.06.22 미스터무명 아 맞다 다스뵈이다 통합한다고 나오신다고 했죠? 저도 꼭 챙겨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22 짬뽕라면 저도 기대중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22 제가 가장 비판하는 부분이 그걸 하면 안된다고 , 노통,문통 이름까지 언급하면서 저들과 협치는 절대 없다, 저쪽은 악마다 , 적폐 세력들은 무조건 청산해야지..

    협치나 대화는 사치다 난 절대 그러지 않을거다..

    이걸 십여년 전부터 주구장창 주장한게 이잼이라는거..기사나 인터뷰 영상이 다 지금도 남아 있죠..

    역대 진보진영 정치인들 통틀어서도 이렇게 강하게 비토하고 많은 워딩 보인 사람은 이잼 외에는 제기억에는 없습니다

    근데 정작 당선되시니 본인은 절대 무슨일이 있어도 안한다고 하신 분이 그냥 막 하네요
  • 작성자fate2222 | 작성시간 26.06.22 조선일보와 인터뷰도 안한다 하드만 정원오 구청장 만족도 그거 조선일보발 아니였나요? 거기서 이게 뭔가 싶드만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22 문정부 시절엔 적폐로 지정해서 싸웠는데
    지금은 포용?
    큰 문제는 내부의 가치를
    쳐내고 있어서
    저들을 변화시키는게 아니라
    말씀대로 쓰레기통이 될지도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