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참다 참다 못한 기추자의 일침

작성자프로허슬러|작성시간26.06.22|조회수3,125 목록 댓글 52

영상요약)
"노무현 대통령 왜 그리워하냐? 너네가(지금 이재명 정부 비판하는 사람 지칭하는듯) 버렸잖아. 검찰만 나쁜놈이야? 그래놓고 지금 개혁이 자기 원하는대로 안된다고 지지철회한다 이러는 인간들 나중에 되서야 이재명 그립습니다 꽃이 지고나서야 알았습니다. 이럴거잖아. 염병하지마라. 난 이재명 대통령이 천수를 누리고 오래오래 살았음 좋겠다"

-----------

얘네들 특이 지지자들 분노포인트를 짚을 생각은 없고 무조건 이재명 믿어라 이런식의 논조에 아니면 반명 프레임, 악마화 프레임. 그래놓고 일장연설로 기존 지지자들을 훈계하려함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뜨는달 | 작성시간 26.06.22 진짜 조직적으로
    일베처럼 움직이고있음
    이것이 민주일베화 아닐가싶음

    큰걱정입니다 이렇게 가다가 지금 국짐처럼
    쓰레기당으로 변합니다
  • 작성자짬뽕라면 | 작성시간 26.06.22 얘네들 무리가 다 이런 식입니다. 무조건 이잼 지지해라 아님 다 적이다... 그 사람을 지지하는 이유는 그 사람의 품은 뜻과 인품이 내가 지지해도 될 만하다고 판단이 서니 지지하는거란다.. 그 뜻을 지지했는데 그 뜻을 저버리면 지지도 접는거야 얘들아.. 그동안 실망할 포인트가 있었음에도 우린 그 뜻을 실현하리라 굳게 믿고 1년을 기다렸단다.
  • 작성자주몽. | 작성시간 26.06.22 인과관계와 선후관계를 완전히 모르고 하는 말이네
    기추자가 누구여
    굳이 신경쓸 만한 사람은 아닌듯
  • 작성자나름발랑 | 작성시간 26.06.22 이동형과 얘는...
    힘들고 안타까운 지지자들을 조롱함...

    니들은 가치를 지켜서 뒤통수 안친다매?
    니들은 노무현을 버린 공범같은데?

    지지자들의 상처에 소금을 뿌림...

    우리를 멸칭으로 욕하면서 포용도 못하는 순혈주의자라며... 지들만이 진정한 지지자라며...그외를 배척함...
  • 작성자내닉넴 누가쓰냐 | 작성시간 26.06.23 누가 던졌어??민주당 지지자들이 던졌어?? 탄핵에서 촛불로 구했고, 총선으로 민주당 혼내줬다. 그 다음 이명박이 검찰권력 이용해서 무리하게 수사하다 그리 된거지. 그때 노무현 대통령을 버린건 그때와 지금의 기추자 너였을거고, 너와 똑같은 놈들이었을거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