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등극하는 하이닉스ㄷ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시작해보자 작성시간 26.06.22 전... 10만원에 사서 12만원에 팔았어요...
힘내세여....ㅋ -
답댓글 작성자쥐돌이ㅁ 작성시간 26.06.22 또다시시작해보자 전 78,000원에 200주 사서 210,000원에 다 팔았다고생각했는데 5주가 매도 체결이 안되어서 5주가 있더군요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KERSHAW22 작성시간 26.06.23 작년 그맘때쯤도 이미 고점이다 늦었다 생각 했는데 그 뒤로 10배 ㅎㄷㄷㄷ
-
작성자피터아츠의 부활 작성시간 26.06.22 퀀텀점프 중인 하닉
-
작성자이나라 작성시간 26.06.22 돈을 잘 챙겨주는 곳과 안주려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