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속보]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

작성자One Ok Rock|작성시간26.06.22|조회수1,419 목록 댓글 11


국내 1위 등극하는 하이닉스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시작해보자 | 작성시간 26.06.22 전... 10만원에 사서 12만원에 팔았어요...
    힘내세여....ㅋ
  • 답댓글 작성자쥐돌이ㅁ | 작성시간 26.06.22 또다시시작해보자 전 78,000원에 200주 사서 210,000원에 다 팔았다고생각했는데 5주가 매도 체결이 안되어서 5주가 있더군요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KERSHAW22 | 작성시간 26.06.23 작년 그맘때쯤도 이미 고점이다 늦었다 생각 했는데 그 뒤로 10배 ㅎㄷㄷㄷ
  • 작성자피터아츠의 부활 | 작성시간 26.06.22 퀀텀점프 중인 하닉
  • 작성자이나라 | 작성시간 26.06.22 돈을 잘 챙겨주는 곳과 안주려는곳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