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이 너무 좋아서 연임보다는 영생을 바라는 우리 방송인 오윤혜씨
뉘예뉘예 어디 물떠놓고 기도도 하고 그러세요. 영생하시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갈마왕 작성시간 26.06.22 정청래의 국민은 영원하고 장당은 짧단 말도
앞뒤 다짜르고 온갖언론에 나오는데
영향력없는 일게 커무니티 게시판에서 상대방의 발언을 가지고 이야기하는건 해석까지 해서 이야기 해야하나요?
저여자의 최근 행보를 봤을때 이정도 반응은 나올수 있다고 봅니다 -
작성자바람에몸실어 작성시간 26.06.22 민주파출부 저거 쓰레기
-
작성자주몽. 작성시간 26.06.22 대통령은 농담이라도 이런 얘기를 들으면 기분이 좋을까?
나같으면 오바한다 싶을텐데 -
답댓글 작성자방랑자요 작성시간 26.06.22 요즘 대통령 하는거 보면 참았다가 자기전에 웃기시작해서 아침까지 웃을거 같습니다.
-
작성자뭐여,, 작성시간 26.06.23 에휴 정말 꼴보기 싫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