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노통께서 취임 1주년 때 하신 말씀

작성자비무초친|작성시간26.06.22|조회수1,088 목록 댓글 19

https://www.youtube.com/shorts/AiiaF7pRUGM?feature=share

많이 오버랩 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나라 | 작성시간 26.06.22 누가 그걸 몰라?
    보수인사중에 좋은 사람 많은데 왜 부장검사 출신에 김앤장에서 뽑으며 임요한 하.. 윤석열 밑에서 우릴 욕하던 인사를 왜 뽑냐고
    진보진영을 조롱 하는 걸로 보임
  • 답댓글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22 스트레스 존나 받네ㅅㅂ
    취준생 2030 이해간다
  •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22 공정이라고는 없는 정부 인사ᆢ

    딸한테 설명도 못하겧ㄴ다 ㅅㅂ
    줄잘서라 딸아 라고 하까
  • 작성자갈수있을때가장 | 작성시간 26.06.22 저기 뉴이재명지지자들은 문재인 노무현 대통령 언급 말아줄래요??웃긴사람들이네 머 노무현대통령 말잘했다고 애기하는겁니까??노무현재단 압수수색 해야 하자는 사람들이..그리고 지금 지금 지지율이 떨어지는이유를 몇번 말해야 듣는건지 인사는 그냥 지지철회에 따라 실망한후 인사도 다 마음에 안들어 보여 불만이 생기는겁니다..지금 이재명 대통령은 인재풀을 넓히는것 보다 뉴이재명 입단속이나 잘시키고 검찰개혁만 하면 인사 이재명대통령 멀하든 지지고 볶든 나라 개판내든 알아서 하셔요..알겠습니까?그리고 당신들은 더이상 문재인대통령이나 노무현 대통령을 입밖에 내지 마세요..역겨우니까..
  • 작성자해원맥 | 작성시간 26.06.22 솔직히 이런 게시물들 조롱이라고 여겨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