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언론 사법부만 제대로 작동해도 민주진영이 밀릴수가 없습니다.

작성자데님과가죽|작성시간26.06.22|조회수487 목록 댓글 5

지금 야권 잠룡으로 불리는 오세훈 한동훈 이준석

오세훈은 명태균건 제대로만 판결 되도 나가리

한동훈도 딸 입시비리로 나가리인데 고발들어간거

죄다 불송치 수사 자체를 안 함

휴대폰 비번도 있고

이준석 성상납은 공소시효라 어쩔수 없지만

명태균건은 조사나 하고 있는지 모르겠고

젓가락 발언으로 제명 한다더니 아무 소식 없음

윤석열 정권때 한동훈 언론이 김일성급으로 빨던거

다들 기억 하실겁니다 우리나 가발 가슴뽕 어깨뽕

키높이 같은걸로 까지 언론이 빨아제끼고 밀면

기존 팬덤층에 중도층도 탄핵도 반대했고 똑똑하고

그런 이미지로 갈겁니다 오세훈도 마찬가지구요

이준석은 또 어떻습니까 청년정치 하버드 학력

이러면서 빨아제끼면 금방 입니다.

곽상도 아들 50억

나경원 국회선진화법

다 제대로 처벌이 안 되죠

판사들도 민감한 구속영장은 다 기각 시키고

무적이죠 참 이런게 너무 화가나고 안타깝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T_Shawn Lynn | 작성시간 26.06.22 극공감합니다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22 상식적이라면 그렇죠
    현실은 시궁창이라서 답이 없네요
    판사들이 왜 존재하나 싶어요
    몇몇빼고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22 언론만 멀쩡했으면 검찰개혁, 사법개혁 진작에 다 했을듯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22 2222
  • 작성자본나이프 | 작성시간 26.06.23 언론은 진짜..... 징벌적 손해보상을 미국 수준으로 씨게 때리야 하는데 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