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야권 잠룡으로 불리는 오세훈 한동훈 이준석
오세훈은 명태균건 제대로만 판결 되도 나가리
한동훈도 딸 입시비리로 나가리인데 고발들어간거
죄다 불송치 수사 자체를 안 함
휴대폰 비번도 있고
이준석 성상납은 공소시효라 어쩔수 없지만
명태균건은 조사나 하고 있는지 모르겠고
젓가락 발언으로 제명 한다더니 아무 소식 없음
윤석열 정권때 한동훈 언론이 김일성급으로 빨던거
다들 기억 하실겁니다 우리나 가발 가슴뽕 어깨뽕
키높이 같은걸로 까지 언론이 빨아제끼고 밀면
기존 팬덤층에 중도층도 탄핵도 반대했고 똑똑하고
그런 이미지로 갈겁니다 오세훈도 마찬가지구요
이준석은 또 어떻습니까 청년정치 하버드 학력
이러면서 빨아제끼면 금방 입니다.
곽상도 아들 50억
나경원 국회선진화법
다 제대로 처벌이 안 되죠
판사들도 민감한 구속영장은 다 기각 시키고
무적이죠 참 이런게 너무 화가나고 안타깝네요
다음검색